|
하나금융그룹이 9월 21~24일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개최하는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을 앞두고 오는 9월 20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갤러리 티켓 사전판매를 실시한다.
더불어 디펜딩 챔피언이자 지난해 대상 포인트 1위 김수지가 대회 2연패에 도전장을 내밀었으며, 올 해 다승을 기록하고 있는 이예원, 박지영, 임진희, 박민지 등 KLPGA를 대표하는 스타플레이어들이 총 출동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갤러리 티켓(주중권 2만원, 주말권 3만원)은 오는 24일부터 9월 20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사전 판매한다.
하나금융그룹은 이번 대회와 연계하여 온,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원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응모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인 2매 골프대회 초대권 지급(평일 500명, 주말 500명) ▲대회장 방문 시 선착순으로 단독 제작한 골프 버킷 모자를 지급한다.
또한, 하나금융그룹은 하나금융타운 내 위치한 하나글로벌캠퍼스 광장에 국내 최대 규모의 갤러리플라자를 조성하여 키즈 놀이 공간, 식음 및 휴식 공간 등 테마별 공간 구성을 통해 관람객들이 가족과 함께 하는 가을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이 개최되는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은 하나금융타운 바로 맞은편 청라국제도시역에서 도보 2분이내 위치해 있어 갤러리들이 대중교통으로 보다 편리하게 대회장을 방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대회는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활용해 종이티켓을 최소화하는 등 환경 친화적인 ECO대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하나금융타운이 조성중인 청라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수준 높은 경기를 팬들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다" 라면서 "공항철도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대회장 방문이 가능한 만큼 많은 골프 팬들이 티켓 사전 구매를 통해 가을날 펼쳐질 여자 골프 축제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