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지난 22일, 국내 공식 3호 매장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했다.
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컨셉을 반영했으며 고객들에게 브랜드 철학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매장 내부 디자인은 코발트 블루와 코퍼 골드라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를 조화롭게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프리미엄 공간만의 경험을 선사한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3호 매장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며 현대백화점 판교점 단독 혜택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액이나 수량에 관계없이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디럭스 2종 (더 에센스 8ml, 더 크림 7ml)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디럭스 2종 (더 얼티메이트 수딩 크림 7ml, 더 리치 크림 7ml)와 함께 브랜드 전용 파우치가 제공된다. 또한 판교점 단독 익스클루시브 혜택으로 매장 방문 후 피부 컨설팅을 받는 고객들에게 맞춤 피부 솔루션은 물론 티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판교점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 아이코닉 크림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분을 제공하는 대규모 샘플링도 진행되며 모든 프로모션은 9월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정 수량, 조기 소진 시,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