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현대백화점 판교점 3호 매장 그랜드 오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3-08-28 11:16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지난 22일, 국내 공식 3호 매장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했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작년 12월, 한국 공식 첫 런칭을 알리며 오픈한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을 시작으로 지난 6월 20일에는 약 6개월만에 두번째 매장 오픈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판교점까지 공식 3호점을 추가 오픈하며 명실상부 뉴 하이엔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국내 입지를 굳건히 다져 나가고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 위치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3호 매장은 지금까지 오픈한 브랜드 공간 중 가장 큰 규모로, 전문적인 1:1 컨설테이션이 가능한 블루 리뉴얼 존을 함께 운영한다. 또한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와 베스트 셀러 품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된 아이코닉 디스플레이존을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전체적인 매장 컨셉은 혁신적인 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한

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컨셉을 반영했으며 고객들에게 브랜드 철학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매장 내부 디자인은 코발트 블루와 코퍼 골드라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를 조화롭게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프리미엄 공간만의 경험을 선사한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3호 매장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며 현대백화점 판교점 단독 혜택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액이나 수량에 관계없이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디럭스 2종 (더 에센스 8ml, 더 크림 7ml)을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디럭스 2종 (더 얼티메이트 수딩 크림 7ml, 더 리치 크림 7ml)와 함께 브랜드 전용 파우치가 제공된다. 또한 판교점 단독 익스클루시브 혜택으로 매장 방문 후 피부 컨설팅을 받는 고객들에게 맞춤 피부 솔루션은 물론 티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판교점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 아이코닉 크림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분을 제공하는 대규모 샘플링도 진행되며 모든 프로모션은 9월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정 수량, 조기 소진 시, 종료)

브랜드 매니저는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고객들의 성원 덕분에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국내에 성공적인 런칭 이후 꾸준히 발전을 이루어 3호점까지 오픈할 수 있게 되었다"며, "판교점에서 첫 선보이는 1:1 전문 스킨 컨설팅과 같이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를 더욱 많은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