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추석 연휴 기간 귀성 및 여행객을 위해 역귀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진에어에 따르면 10월 4일까지 최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역귀성 항공편 할인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역귀성 항공권 결제 시 프로모션 코드 'CHU23DC'를 해당 입력창에 기재하면 된다. 할인 코드 'CHUKAKAO'와 함께 카카오페이 결제 시에는 선착순으로 내륙 노선 역귀성 항공권 할인율이 15%까지 확대된다.
기간 내 역귀성 항공권 예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도 제공된다. 진에어는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할인쿠폰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10월 9일까지 진행된다. 진에어는 "가족과 정을 나누는 풍성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추석 연휴 기간 진에어 객실승무원과 함께하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운영된다. 우선 연휴 첫날인 28일에는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에서 유·소아 동반 탑승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추석 당일인 29일에는 국내선 4개 항공편을 선정해 가위바위보, 퀴즈 프로그램 등 기내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진에어 공식 SNS 등을 통해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