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산리오코리아와 함께 이색 디저트, 포토존 등을 운영하는 '헬로키티 헬로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7일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파라다이스시티는 온 가족이 오감으로 헬로키티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호텔 1층 '가든 바이 라쿠'에서 아기자기한 비주얼의 딸기 디저트 향연을 선보이는 헬로키티 딸기 디저트 뷔페를 연다. 2024년 1월 6일부터 3월 17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마다 오픈하는 올해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는 '헬로키티 딸기 생크림 케이크', '헬로키티 갸또 바니유', '헬로키티 화이트 초코 케이크' 등 달콤하고 귀여운 디저트를 마음껏 맛볼 수 있다. 약 3m의 대형 헬로키티 에어 벌룬으로 꾸며진 포토존도 운영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의 각 호텔에서는 파라다이스 고유의 향을 담은 한정판 핸드크림과 배쓰 가운, 레트로 컵 등 헬로키티 굿즈 혜택을 알차게 누릴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 모두를 위한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 특전도 무료로 주어져 겨울방학부터 내년 봄까지 특별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캐릭터 상품 소비 증가세에 맞춰 내년 50주년을 맞는 캐릭터 열풍의 원조 '헬로키티'로 호텔 전체를 가득 채웠다"며 "다양한 연령층의 '헬로키티' 팬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디저트 프로모션부터 포토존, 굿즈 증정 패키지까지 등 콘텐츠를 위해 많은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