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월 5일, 전설적인 대전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Street Fighter)'와 '철권(TEKKEN)'을 모티브로 한
'파이팅 게임 레전드' 컬렉션의 또 다른 게임 시리즈인 '철권'을 콘셉트로 한 티셔츠 3종 또한 게임 팬들의 눈길을 끈다. 먼저, '철권' 첫 번째 시리즈의 주인공과 히든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는 전형적인 '철권'의 이미지를 보여주며, 시리즈 최고 인기작 중 하나인 '철권 2'의 캐릭터 '킹'이 디자인된 티셔츠는 강렬한 철권 로고와 함께 레전드 파이팅 게임의 짜릿한 쾌감을 불러일으킨다. 이 외에도 올해 발매된 최신작인 '철권 8'의 로고가 앞면에 새겨진 티셔츠는 시리즈의 역대 게임 타이틀을 순서대로 배열한 뒷면 디자인으로 '철권'의 과거부터 미래까지 한눈에 보여준다.
한편, 유니클로 UT는 옷을 입는 사람이 본인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새로운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그래픽 티셔츠이다. 그동안 유니클로 UT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및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파트너와의 협업 컬렉션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2024 SS 시즌에는 게임, 문화, 예술, 뮤지엄, 애니메이션 등 보다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한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