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티몬이 'T-TIMEZ 타임머신' 시간 여행딜과, 섬 하나를 통째로 이용하는 '프라이빗 투어' 특별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1일 단 하루, 특별한 여행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티몬표 타임머신 'T-TIMEZ'를 타고 떠나는 과거/미래 여행 패키지, ▲섬을 통째로 빌린 프라이빗 투어 등 가상여행 상품 2종으로, 오직 티몬 고객들에게만 4000만원대부터 초특가에 이용 기회를 전한다.
|
|
단, 이들 여행 상품은 만우절 마케팅의 일환으로 준비한 깜짝 행사다. '구매하기' 버튼 클릭 시 만우절 이벤트임을 알리는 페이지로 연결된다. 티몬은 만우절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내세운 이색 이벤트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월간 쇼핑 축제 '몬스터메가세일(4.1~4.7)' 개최를 기념해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1일 하루 'T-TIMEZ 타임머신' 여행상품 문의 게시판에 가상 여행후기 댓글을 작성한 고객 401명을 추첨해 티몬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한다. 고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행사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가 몰릴 것으로 보인다.
티몬 관계자는 "티몬은 매년 고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만우절 이벤트에 특별히 공을 들이고 있다"며, "올해도 티몬이 준비한 이색 행사와 더불어 7일까지 이어지는 몬스터메가세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