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리바게뜨, 상큼달콤 복숭아 가득 올린 '복숭아 와르르 빙수' 출시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24-06-24 08:15 | 최종수정 2024-06-24 08:15


파리바게뜨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더위에 여름 과일의 대명사 복숭아를 가득 올려낸 '복숭아 와르르 빙수'를 선보였다.

신제품 '복숭아 와르르 빙수'는 일명 '복케팅(복숭아+티켓팅)'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1인가구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복숭아를 활용했다.

곱게 갈아낸 폭신한 우유 얼음에 아삭한 식감의 노란 복숭아와 말랑하고 쫄깃한 나타드코코를 토핑으로 가득 얹어 와르르 쏟아질 듯한 풍성하고 먹음직스러운 모습이 특징이다.

또 프리미엄 열대과일 애플 망고를 풍성하게 올린 '애플 망고 빙수'도 선보였다.

'애플 망고 빙수'는 겹겹이 곱게 갈린 망고 얼음에 우유와 연유로 부드러움을 더하고 상큼달콤한 애플 망고를 가득 올린 제품이다. 여기에 바삭하게 씹히는 코코넛칩으로 마무리했다.

열대과일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애플 망고를 활용해 달콤하고 이국적인 풍미와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렸다. 애플 망고는 사과처럼 껍질이 붉은 열대과일로, 풍부한 과즙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우유 얼음에 달콤한 팥과 쫄깃한 인절미 떡을 얹은 파리바게뜨의 베스트 빙수 '통단팥듬뿍 우유 팥빙수'도 함께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상큼달콤 복숭아 가득 올린 '복숭아 와르르 빙수' 출시
[이미지제공=SPC] 파리바게뜨 '복숭아 와르르 빙수' 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