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4일 진행된다. 통신사들은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직후 다양한 문화생활 혜택을 준비했다. 학업에 열중하느라 제대로 된 문화생활을 즐기지 못한 이들을 위한 배려다.
LG유플러스는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인 '유플투쁠'을 통해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올해 인기를 끌었던 영화를 재상영하고, 수험생을 초청하는 것이 골자다. 이미 막을 내려 스크린에서 관람할 수 없었던 올해 주요 영화를 다시 한번 제대로 관람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유플러스 멤버십 VIP 이상 등급 또는 5년 이상 장기고객 중 한 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수험생 고객은 누구나 해당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상영작으로는 '파묘', '범죄도시4', '인사이드아웃2'가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상영관에서는 영화가 종료된 뒤 수험생을 응원하는 쿠키 영상도 제공된다.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는 LG유플러스가 지난 9월부터 46명의 대학생 고객과 함께 꾸린 태스크포스(TF)에서 나온 아이디어를 통해 구현됐다.
|
통신업계 관계자는 "통신사들은 인공지능(AI) 등을 바탕으로 수험생의 선호도가 높은 멤버십 혜택을 선별해 준비했다"며 "눈높이에 맞춘 풍성한 혜택으로 기존 수험생 고객들을 유지하는 데 의의를 두고 있다"고 말했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