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헬스케어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가 장 건강과 체지방 관리를 돕는 단계별 대사 유산균 브랜드 8515(팔오일오)'를 론칭하고, 브랜드 모델로 배우 변우석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코리아테크는 변우석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8515'가 제공하는 단계별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8515'는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이 85:15 비율로 균형을 이룰 때 건강한 대사 조절에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됐다. 먼저 건강한 장 환경을 조성해 몸이 변화할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 다음 단계에서는 체지방 감소 및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기여하도록 설계됐다.
브랜드 측 주장에 따르면, '8515' 솔루션의 첫 번째 단계인 '8515 밸런스'는 특허받은 3종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장내 유해균과 유익균의 균형을 맞추는 데 중점을 뒀다. 일상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일반식품으로, 균형 잡힌 식단과 병행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장 환경 개선을 통해 원활한 신진대사가 이뤄지면, 두 번째 단계인 '8515 컷'이 체중 관리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 이 제품은 체지방 감소와 혈당 관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기능성 원료를 포함한 건강기능식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