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대표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맞아
'LA로 떠나는 야구직관투어' 소비자 프로모션을 포함 다양한 야구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 해에 이어 진행되는 야구 응원 캠페인은 한층 더 소비자들이 야구를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하는 한편,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으로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LA로 떠나는 야구직관투어' 소비자 프로모션은 6월 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프링글스 제품을 구매한 뒤 프로모션 사이트에 영수증을 인증하면 총 2,500만원 상당의 경품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 응모한 모든 사람들은 3인의 최종 우승자 경품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 3명에게는 ▲미국 LA 홈구장 야구 직관 투어 2인 패키지(1명), ▲인스타360 X4 카메라(2명)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종 우승자는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종료 이후 6월 9일에 발표된다.
한편, 프링글스는 프링글스 뚜껑을 열자마자 TV 화면 속 야구 경기를 실감나게 즐기는 주인공의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또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를 통해 유명 야구 관련 인플루언서 및 인기 채널과 협업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CGV에서 야구 경기를 중계하는 상영관을 비롯해 야구 경기와 프링글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윤지원 부장은 "뚜껑 열면 시작되는 야구의 리얼한 승부를 보다 짜릿하게 즐길 수 있게 풍성한 경품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야구친구 프링글스와 함께 소비자들이 즐거움과 바삭함이 넘치는 야구 시즌을 보내기를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