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놀유니버스는 항공, 숙소, 패키지, 투어·티켓까지 해외여행 혜택을 총망라한 'NOL(놀) 페스티벌' 해외편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일본, 베트남, 태국, 중국 등 해외여행 인기 노선에 적용할 수 있으며 쿠폰은 다운로드 당일 밤 11시 59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는 투숙일 기준 이달 한 달간 적용할 수 있는 해외숙소 최대 6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국제선 및 해외숙소 예약 시 조건에 따라 최대 1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해외숙소, 투어·티켓, 패키지에 쓸 수 있는 총 79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쿠폰팩을 선착순 지급한다.
오는 7일과 13일에는 NOL 인터파크투어 최초로 베트남항공과 에어캐나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8일에는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라이브를 통해 최대 7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국제선 항공권 구매 시 해외숙소를 최대 58% 할인된 전용 특가로 제공하고, 국제선 항공권 또는 해외숙소 구매 고객에게 해외 투어·티켓 5%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트리플은 총 41만원 상당의 해외숙소 전용 쿠폰팩과 총 55만원 상당의 해외 투어·티켓 쿠폰팩을 제공한다.
투어·티켓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앞서 놀유니버스는 야놀자 플랫폼을 'NOL'로, 인터파크 티켓은 'NOL 티켓', 인터파크 투어는 'NOL 인터파크투어'로 플랫폼 명을 전면 개편했다.
chacha@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