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피스타는 브랜드명인 '베피스(BEFFYS)'와 브랜드를 빛내 줄 '스타(STAR)'의 합성어로, 베피스 인기 제품을 체험한 후 생생한 후기를 공유하며 브랜드 홍보대사 역할을 하는 체험형 서포터즈다. 23년 5월부터 운영을 시작해 매 기수마다 많은 육아맘·육아대디들이 지원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체험 제품은 업그레이드된 쾌적지수로 보송보송함을 자랑하는 '베피스 젠틀온 플러스', 코듀로이와 청바지 두 가지 깜찍한 디자인의 움직임이 편안한 '베피스 모션핏', 아기 피부를 위한 비건 인증 '베피스 물티슈' 등 총 3종이다.
선발되는 서포터즈 베피스타는 체험 제품을 사용한 후 자신의 SNS 채널에 리뷰를 올리고 베피스 공식 계정의 소식을 공유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서포터즈 신청은 24일까지 베피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프로필 링크폼을 작성한 후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팬티 기저귀 대형·특대형·점보 사이즈를 사용하는 자녀를 둔 육아맘 또는 육아대디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최종 선발되는 20명은 30일에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쌍용C&B 관계자는 "베피스타 서포터즈는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실제 육아 현장에서의 솔직한 경험을 나누는 소통의 장이다"라며 "매 기수마다 참여하는 육아맘, 육아대디들의 열정적인 반응과 진솔한 후기가 베피스 브랜드 발전에 큰 힘이 되고 있고, 앞으로도 부모와 아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통해 행복한 육아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기업인 쌍용C&B는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