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아트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의 협업으로 글라스락X위글위글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먼저 '글라스락 위글위글 가든머그'는 글라스락 고유의 내열강화유리 소재의 유리잔에 위글베어 실리콘 뚜껑으로 포인트를 더한 제품이다. 자연에서 온 원료를 배합해 자체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 독보적인 제품력으로 열과 충격에 모두 강해 냉·온음료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홈카페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글라스락 위글위글 계량&찜기'는 손잡이가 있는 내열강화유리 용기에 위글베어, 스마일 위 러브 캐릭터가 들어간 전용 실리콘 뚜껑으로 구성됐으며, 스팀홀을 열고 전자레인지 사용 시 간편하게 찜 요리가 가능하다. 유리용기에는 50mL 단위의 눈금이 있어 계량컵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글라스락 위글위글 실리콘 이유식용기'도 스마일 위 러브, 위글베어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FDA, SGS, ROHS 등 전문 기관의 인증을 획득한 100% 국내 생산 의료용 실리콘으로 만들어졌으며, 눈금 표시와 열탕 및 전자레인지 사용으로 편리하다. '글라스락 위글위글 양면도마'는 양면으로 육류나 채소 등 식재료에 따라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고, 식중독 유발 세균을 99% 억제했으며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SGC솔루션은 8월 중 글라스락X위글위글 추가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330mL 소용량의 베이비 텀블러와 편의성을 갖춘 원터치 텀블러, 그리고 편수 냄비 등을 새롭게 출시한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개성 있는 디자인에 더해진 퀄리티 높은 제품력으로 다양한 세대에서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글라스락X위글위글 라인업을 더욱 다채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글라스락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