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파크카페, 여름 한정 ‘1+1 스테이크 나잇

기사입력 2025-07-02 16:55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파크카페, 여름 한정 ‘1+1 스테이크 나잇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컨템포러리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파크카페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미식가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런치·디너 '서머 플레이버' 코스와, 디너 타임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1+1 서머 스테이크 나잇'을 통해 풍성하고 이색적인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인 '1+1 서머 스테이크 나잇'은 육즙 가득한 200g 채끝 등심 스테이크를 단 65,000원에 1+1으로 즐길 수 있는 파격적인 구성이다. 포도나무 훈연으로 마무리한 미국산 프리미엄 스테이크는 레드 와인 향을 입힌 말돈 소금과 함께 제공되어 풍미를 한층 끌어올린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풍성한 여름 저녁을 나누기에 안성맞춤이다.

함께 선보이는 '서머 플레이버' 코스는 감자, 복숭아, 옥수수, 토마토 등 신선한 여름철 제철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려 다채로운 요리로 완성됐다. 코스의 마지막은 달콤하고 시원한 허니비, 꿀벌 빙수로 마무리되어 여름밤의 대미를 장식한다. 서머 플레이버 코스는 런치 100,000원, 디너 150,000원으로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크카페 김덕행 총괄 셰프는 "여름에는 강한 향신료보다는 식재료 본연의 맛과 온도감이 중요하다"며 "제철 재료로 준비한 건강한 한 끼로 고객들이 파크카페에서 건강과 미식을 동시에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크카페의 '1+1 서머 스테이크 나잇'과 '서머 플레이버' 코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파크카페로 문의하거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