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관장이 여름철을 맞아 'GLPro(지엘프로)더블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정관장 지엘프로는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7개월 만에 누적 매출액 103억 원을 달성했다. 출시 초기부터 혈당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으로 주목받은 지엘프로는 2024년 국내 매출 약 1800억원을 기록한 '에브리타임'보다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다.
정관장은 최근 저속노화트렌드와 맞물려 혈당 및 체지방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을 지엘프로의 인기 비결로 분석했다. 지엘프로 연령대별 구매비중을 분석한 결과, 5월 3040 소비자들의 구매비중이 전년도 10월보다도 약 4%p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MZ세대타깃 확장의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
지엘프로는 지엘프로코어와 지엘프로더블컷 2종으로 구성됐다. 지엘프로코어는 당류 0g 설계로 건강하게 혈당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엘프로o더블컷은 혈당 조절 기능성을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에 한국인 남녀 대상 인체시험 결과 내장지방 20% 유의적 감소를 확인한 기능성 원료 레몬밤추출물혼합분말까지 함유되어 있어 단순 체중 감량이 아닌 체지방,내장지방까지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의 지엘프로는 단기간 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혈당과 체지방 관리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지엘프로더블컷 캠페인을 시작으로 브랜드 충성도 확보와 세대 간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고객 스펙트럼 확장에 더욱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