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너럴모터스(General Motors, 이하 GM) 한국사업장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조사에서 자동차 A/S 부문 7년 연속 1위에 오르며, 우수한 고객 서비스 품질과 역량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GM 한국사업장은 지난 22일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에서 헥터 비자레알(Hector Villarreal) GM 한국사업장 사장과 최은영 GM 한국사업장 애프터세일즈서비스부문 본부장, 한상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CQO(Chief Quality Officer), 김용호 GM 한국사업장 협력서비스센터협회장, GM 한국사업장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7년 연속 1위 달성을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헥터 비자레알 GM 한국사업장 사장은 “이번 고객접점조사에서 기록한 자동차 A/S 부문 7년 연속 1위는 고객을 최우선에 두겠다는 GM의 약속을 국내 고객들에게 실천한 대표적인 사례”라며, “GM 한국사업장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 가치를 실천하며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를 운영해 고객이 쉐보레와 GMC 등 다양한 브랜드의 차량을 전국 400여개의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손쉽게 정비 및 점검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픽업&딜리버리, 익스프레스 서비스, 전담 콜센터로 구성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은 올해 5월 KSQI 콜센터 부문에서 2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며 고객 응대 품질을 인정받는 성과로 이어진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