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홀리스틱 뷰티(Holistic Beauty)'다. 더 깊어지고 더 아름다워졌다.
더불어 이번 4회 청룡시리즈어워즈와 함께 한 설화수와의 인연도 눈길을 끌었다. '시간의 흐름 속에서 더욱 깊어지고 진화하는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홀리스틱 뷰티'의 가치를 추구'하는 설화수는 지난 4월 임윤아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당시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임윤아가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다채롭고 깊이 있는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가며 성장하는 모습이 설화수와 맞닿아 있다. 또한 그녀의 고급스럽고 우아하며 밝은 이미지는 설화수가 지향하는 미학적 가치와도 조화를 이루고 있다"며 "'홀리스틱 뷰티'의 세계관을 구현할 최적의 페르소나가 임윤아라고 판단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리셉션장의 설화수 포토존에서 꽃밭 속 요정처럼 싱그러운 미모를 뽐낸 임윤아는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청룡시리즈어워즈의 첫 시작부터 4년째 MC로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뜻깊고, 감사하다"며 '청룡 요정'으로서 특별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
이중 먼저 오는 8월 13일에 개봉하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에서는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정선지' 역을 맡아, 과감하면서도 신선한 코믹 캐릭터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더불어 8월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는 최고의 순간에 과거로 타임 슬립한 프렌치 셰프 '연지영'으로 출연, 사랑스러우면서 당찬 캐릭터로 또 한번 홈런을 날린다.
한편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한 설화수는 올해 초 대대적인 브랜드 '리프레시'를 통해 젊은 세대까지 아우르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 성공적으로 탈바꿈했다. 여세를 몰아 엄청난 글로벌 팬덤을 자랑하는 임윤아의 우아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를 등에 업고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시장의 프리미엄 타깃층과 적극 소통을 이어나갈 구상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