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명아임레디, 대한해협· 부산 크루즈 여행 결합상품 선보여

기사입력 2025-07-28 14:20


대명아임레디, 대한해협· 부산 크루즈 여행 결합상품 선보여

대명아임레디가 루즈페리 '팬스타 미라클호'를 타고 대한해협 또는 부산을 돌아보는 원나잇 크루즈 상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팬스타 미라클 크루즈호는 순수 국내 자본과 기술로 건조된 럭셔리 크루즈 여객선으로 지난 4월 첫 취항했다. 2만2000톤 규모의 선박으로 총 102개 객실과 다이닝, 카지노, 사우나, GX룸 등 5성급 호텔 수준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여행 결합상품은 1박 2일 동안 대한해협 또는 부산 앞바다를 선택해서 여행하는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대한해협 원나잇 크루즈는 대한해협 국경과 아름다운 광안대교의 야경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매달 셋째 주 토요일에 부산항을 출발한다. 부산항 원나잇 크루즈는 태종대, 오륙도 등 부산의 대표적인 해상 관광지들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으며, 셋째 주를 제외한 매주 토요일 부산항을 출발한다. 가격은 성인 4인 정원의 오션뷰 객실을 기준으로 100만원에 판매된다. 두 상품 모두 객실료와 뷔페 식사, 선내 프로그램, 여행자 보험을 포함하고 있다. 대명아임레디는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며 "대명아임레디 회원의 납입금 일부인 '레디캐시'를 사용해 결제를 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