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상잇슈] 정관장 '에브리타임 샷 스토롱'·빙그레 '캐옴 당근·ABC' 선봬

기사입력 2025-09-06 08:43

[KGC인삼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매일유업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빙그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오뚜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맘스터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정관장 '에브리타임 샷 스토롱'·빙그레 '캐옴 당근·ABC' 선봬

▲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홍삼농축액 음료 '에브리타임 샷 스트롱'을 내놨다. 일상 속 활력이 필요한 순간을 위해 기존 '에브리타임 샷' 제품보다 더 많은 홍삼농축액을 넣었다.

▲ 매일유업은 '유기농 그릭요거트 무가당 플레인'의 대용량(400g)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설탕과 향료, 색소, 안정제 없이 유기농 함량 99.9% 원료로 만들었다. 400g 제품 한 개에 28g의 단백질이 들어있다.

▲ 빙그레는 과채주스 브랜드 '캐옴'의 신제품 '캐옴 당근'과 '캐옴 ABC'를 출시한다. 캐옴 당근은 과일 2종과 야채 12종으로 만든 주스다. 캐옴 ABC는 사과와 비트, 당근으로 대중적이면서 풍부한 과채 맛을 냈다.

▲ 오뚜기는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수 있는 '야채튀김'과 '고구마튀김'을 출시했다. 야채튀김은 양파와 당근, 고구마, 부추, 옥수수 등으로 풍성한 맛을 냈고, 고구마튀김은 두툼하게 썰어낸 고구마를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는 '바삭 옥수수 통새우 피자'를 내놨다. 맘스피자가 개발한 '버터밀크 소금 도우'에 통새우와 옥수수, 감자칩 등 토핑을 풍성하게 올렸다.

kez@yna.co.kr

<연합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