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6월24일 전북 익산 원광대학교 문화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입식격투기 대회 MAX FC는 '원 모어 라운드'라는 주제 하에 독특한 스토리를 가진 선수들을 한데 모였다. 선수들은 각각의 선수 인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고 간절한 시점에서 시합을 갖는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번 시합에서 최하나의 상대는 MAX FC 여성 밴텀급 컨텐더 중 가장 높은 자리에 위치한 '똑순이' 박성희(21·목포스타) 이다. 박성희와는 이미 퀸즈리그를 통해서 한 차례 맞붙어 판정패 한 경험이 있다. 이번 승부는 그의 선수 인생에 있어서도 중요한 분기점이 될 전망이다.
최하나는 "천식과 난청으로 운동선수로서 제약은 따르지만 처한 현실을 불평하기보다는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할 생각이다"라며 "주어진 환경이 힘들다고 해서 뒷걸음치거나 주저앉을 생각은 없다. 무모할 만큼 덤벼들고, 무서울 만큼 집중하는 그런 파이터가 되겠다"며 당찬 각오를 다졌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MAX FC09 '원모어라운드' 2017년 6월24일(토) 오후 3시 Contender League, 오후 6시 MAX League
맥스리그
1경기. [-63kg ] 김범수(익산엑스짐) VS 추선홍 (의정부원투)
2경기. [여성 -56kg] 문수빈(목포스타) VS 길민정(순천암낫짐)
3경기.[계약 -51kg] 이성준 (익산엑스짐) VS 박창연 (순천암낫짐)
4경기. [-70kg] 임준영 (광주팀맥) VS 최훈(안양삼산)
5경기. [여성 ?52kg] 박성희(목포스타) VS 최하나 (군산엑스짐)
6경기. [-70kg ] 조성환 (김제국제엑스짐) VS 박만훈 (청주J킥)
7경기. [-90kg ] 곽윤섭 (대구청호관) VS 장태원 (팀마산스타)
컨텐더 리그
1경기. [-55kg] 유진(익산엑스짐) VS 마동현(안양삼산총관)
2경기.[-70kg] 황다한(강릉하슬라) VS 송종익(성남팀KMAX)
3경기. [-55kg] 황효식(인천정우관) VS 조아르투르 (우크라이나/군산엑스짐)
4경기. [60kg]강범준(인천백련제스트짐) VS 이규동(인천연수삼산)
5경기. [-52kg] 계약 김수훈 (김제국제엑스짐) VS 남재영 (시흥구심)
6경기. [-65kg] 조경재 (인천정우관)VS 전승원 (서울대화무에타이)
7경기. [-75kg] 윤태휘(인천정우관) VS 박태준(이천팀설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