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밤에 펼쳐지는 이색 추격전인 에일리런에 참가해 볼까?
에일리런은 세계 최대의 돔 경륜장인 광명스피돔에서 야간에 진행되는 브레인 게임과 레이스가 결합된 이색 체험 이벤트다. 오후 9시30분부터 12시까지 스피돔 안에서 진행되며 스피돔의 통로 및 넓은 트랙공간과 미로와 같은 실내 공간 등을 활용해 탈출 게임을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첩보요원 역할을 하는 참가자들은 마치 영화에서처럼 외계인과 싸우며 생존 미션을 수행하는 주인공이 된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한밤중 불 꺼진 초대형 돔 경륜장에서 빛나는 네온 불빛을 따라 펼쳐질 3km의 환상적인 게임코스, 외계인과 NPC 캐릭터 등이 이색적인 재미를 준다. 또한 에일리런은 10인이 한 팀이 되어 함께 간 친구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게임을 통해 공동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게임이 끝나면 셔틀버스를 타고 강남의 클럽에서 무료 애프터 파티를 즐길 수도 있다.
이번 행사는 좀비런으로 유명한 소셜 벤처기업 커무브와 공동으로 기획했다. 참가 희망자는 에일리런 홈페이지(www.comove.co.kr/alierun)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문의는 (070)4006-8059
경륜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스피돔에서 처음으로 시행한 에일리런이 젊은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며 "올해도 젊은 세대에 스피돔을 알리고 이색적인 체험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올해도 에일리런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