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안전재단, 범국민 캠페인 홍보 확산

기사입력 2016-06-20 22:18


이미지제공=스포츠안전재단

스포츠안전재단(이사장 강영중)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공동으로 스포츠안전사고 예방 및 안전의식을 높이기 위한 캠페인 영상물을 제작하여 KTX와 전국 지하철(서울 대전 광주 부산) 등 모니터를 통해 '범국민 스포츠안전캠페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재단에서는 전 국민 스포츠안전의식 확산을 위한 취지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특집다큐 '대한민국의 신 패러다임 스포츠안전' 이란 주제를 기획하여 지상파 방송을 통해 소개한 바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캠페인은 매체 접근성이 높은 KTX와 전국 지하철 을 시작으로 올해 개막될 KBO 올스타전과 K리그대회 등 수 많은 관람객들이 모이는 경기장 내 전광판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홍보를 확대할 방침이다.

특히 6월 29일까지 송출되는 캠페인 영상은 재단의 생활체육안전교실 트레킹 특강지도 및 스포츠안전 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엄홍길 대장이 출연하여 신뢰감과 친숙한 어조로 '스포츠안전'에 대한 대중의 이해와 관심을 독려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은 재단 홈페이지(www.sportsafety.or.kr) 또는 유튜브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