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콕 스타 하태권 '리얼 레슨프로그램'선보인다

기사입력 2016-11-22 17:09





배드민턴 스타 하태권 요넥스 감독이 이색 레슨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포츠 채널 스카이스포츠(skySports)는 오는 24일 배드민턴 레슨 프로그램 '하태권의 리얼 배드민턴'(이하 리얼 배드민턴)을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리얼 배드민턴'은 실제 코트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배드민턴 중급·고급 기술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레슨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스카이스포츠와 글로벌 스포츠 용품 브랜드 요넥스코리아의 합작으로 제작됐다. 배드민턴의 꽃 스매싱을 포함한 기술 레슨 9편, 그리고 복식전술 레슨 1편 등 총 10편으로 구성돼 있다.

프로그램 진행은 요넥스 배드민턴단 감독 겸 스카이스포츠 해설위원으로 활약 중인 하 감독과 이다희 아나운서가 맡는다.

하 감독은 최근 2016년 BWF 세계 배드민턴 슈퍼시리즈 중계를 비롯해 다양한 예체능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을 통해 물오른 아재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았다. 이번에도 남다른 입담을 과시하며 배드민턴 배우는 재미를 배가시켜줄 것으로 예상된다.

스카이스포츠 관계자는 "기존 방송에서의 배드민턴 레슨이 수박 겉핥기식 보여주기에 그쳤다면 '리얼 배드민턴'은 초고속 카메라 등을 활용해 배드민턴 실전 기술을 보다 정확하고 생생하게 알려주는 심도있는 진짜 레슨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며 "전국 수백만 배드민턴 동호인 분들이 이 영상을 보고 나면 배드민턴 치는 즐거움을 한층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얼 배드민턴'은 24일 저녁 8시40분 'BWF 슈퍼시리즈' 프랑스 오픈 준결승전 직후 첫 편을 선보이며 이후 나머지 편들은 'BWF 슈퍼시리즈' 중계 본방송 및 재방송 시간대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