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서현, 언니들 돌아버리게 하는 소질 뭐길래…

by
Advertisement
소녀시대 막내 서현의 언니 멤버들을 돌아버리게 만드는 습관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지난 2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소녀시대는 "서현이 언니들을 돌아버리게 하는데 소질 있다고?"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제시카는 "굉장히 많은데 어떤 식의 돌아버림을 말하는 거죠?"라고 강하게 맞받아치면서 "그날 불러야 되는 노래를 차에서 계속 부른다"고 한 가지 예를 들어 설명했다.

Advertisement
이어 "서현이 자기 전 30분간 명상을 하는데 그 음악 때문에 효연이 돌아버릴 뻔 했다는데?"라는 질문이 이어졌고, 서현은 "매일 명상을 하는 건 아닌데 자연의 소리를 듣는다. 새소리, 바다소리를 등을 들으면 마음이 편해진다"고 고백했다.

그러자 효연은 "초반에는 서현의 명상하는 습관이 '룸메이트인 내가 안 보이나?'라는 생각에 이해를 못하고 시끄러웠다. 그런데 어느 순간 서현이가 좋다고 하니까 나도 같이 듣게 됐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소녀시대 전 멤버 서현, 유리, 윤아, 태연, 효연, 수영, 써니, 제시카, 티파니, 태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