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씨스타 보라, 이마 키스 사진에 온라인 후끈. 남자가 누군가 봤더니…

by
Advertisement
컴백을 하루 앞둔 씨스타19의 신곡 '있다 없으니까'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으로 분한 안재현과 보라의 이마키스가 온라인상에 큰 화제다.

Advertisement
지난 29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씨스타19의 신곡 '있다 없으니까' 뮤직비디오 촬영중에 포착된 남자주인공 안재현과 보라의 스틸컷 몇 장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 안재현과 보라는 격정적인 포옹에 이어 애틋한 이마키스를 선보이며 실감나는 커플 연기를 펼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 분위기 너무 리얼한것 아님?", "안재현과 보라 너무 잘어울린다 ㅠㅠ", "안재현 계탄날", "일상이 화보가 아니라 매 순간이 화보 일듯", "이러다 사귀는거 아냐", "보라 삼촌팬 가슴 찢어진다" 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2년 만에 컴백하는 씨스타19의 타이틀곡인 '있다 없으니까'는 최고의 K-POP 스타프로듀서 '용감한형제'의 작품.

'있다 없으니까'는 사랑이 피어나 꽃을 피우고, 시들어 가는 단상을 용감한형제 특유의 직설화법으로 담아낸 슬픈 감성의 힙합넘버이다. 씨스타19의 효린과 보라는 사랑과 이별을 경험한 후 몸도 마음도 소녀에서 여자로 변해가는 내면의 감정을 완벽하게 소화, 이별의 공허함과 아픔을 절절하게 표현해 내었다.

Advertisement
무채색을 기조로한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에 관능적인 섹시미가 숨겨진 씨스타19의 비주얼 컨셉트는 소녀와 여자의 경계를 오가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연일 이슈의 중심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씨스타19는 오는 31일 음원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