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칼로리는 내리고 고소함은 두배 '현미베이크치킨'궁금증 폭발

by
Advertisement
'소담치킨'(www.sodamchicken.co.kr)이 KBS 2TV 생생정보통에 방영되면서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낳고 있다.

Advertisement
면역력이 높은 '현미베이크 치킨'은 바삭하고 고소하면서도 육즙이 살아있는 맛으로 사전에 나오지 않는 맛의 정석 '사오정' 코너에 소개됐다. 요리 방법은 곡물 파우더와 현미가루를 이용해 기름에 튀기지 않고 계육 자체 기름으로 오븐에 구워낸다.

후라이드보다 더욱 고소함이 느껴지고 육질이 촉촉하고 부드러워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방송에서도 고소함과 담백함을 칭찬하는 고객들의 모습이 계속 방영되면서 맛에 대한 네티즌의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Advertisement
현미에는 수용성과 불용성 식이섬유소가 모두 함유되어 있어 변비예방의 효과가 있다. 또한 비타민E 등을 비롯한 비타민 성분과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탄력있고 윤기있게 만들어 준다. 현미의 프로스타글리딘 성분은 염증 촉진성분을 저지해 염증 작용까지 방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밖에 누드로스트 오븐치킨, 쉬림프(새우)치킨, 오곡강정치킨, 파닭 등이 소개됐다. 모두 건강식으로 '맛이 없으면 웰빙이 아니다'라는 소담치킨의 캐치프레이즈에 어울리는 건강 메뉴들이다. 여기에 모든 메뉴가 반반씩 주문이 가능해 고객 입맛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도 있다.

Advertisement
소담치킨은 감성적인 인테리어 외에도 위생장갑을 증정하는 세심한 고객 서비스,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치킨 브랜드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면서 치킨매니아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