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위메프, 인터파크투어와 손잡고 '소셜커머스 최초' 항공권 예매 서비스 런칭

by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허민, www.wemakeprice.com)가 인터파크투어와 함께 소셜커머스 업계 최초로 항공권 예매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위메프는 소셜커머스 고객들에게 경제적인 가격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인터파크의 여행ㆍ숙박 예약사이트인 '인터파크투어'와 손잡고 이번 항공권 예매 서비스를 기획했다.

항공권 예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위메프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지 및 날짜, 좌석등급, 인원 등 세부 조건을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해외 항공권 조회 및 예매가 가능하며 아시아와 미주, 중남미, 유럽 등 지역별 최저가 항공권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위메프는 해외지역의 항공권 예매 서비스를 먼저 선보였으며 국내 항공권 예매 서비스는 오는 3월 중순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기존 소셜커머스에서는 여행 패키지 상품만을 구입할 수 있었던 것에 반해, 위메프가 업계에서 가장 먼저 항공권 예매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는 위메프의 또 다른 경쟁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위메프는 항공권 예매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17일까지 해외여행 구매자 전원에게 위메프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포인트를,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 포인트가 제공되며 100만원과 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각각 3만 포인트와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제공받은 포인트는 위메프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위메프 투어앤컬쳐 그룹의 조맹섭 그룹장은 "앞으로 항공권도 소셜커머스에서 구입하는 시대가 곧 도래할 것"이라며 "고객들이 큰 불편함 없이 국내외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에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