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디자이너로 변신한 디바 출신 김진 '스위트룸' 시즌5 MC 도전

by
디자이너로 변신한 김진이 패션앤의 '스위트룸 5'에서 첫 MC를 맡는다.사진제공=티캐스트
Advertisement
패션디자이너로 변신한 그룹 디바 출신 김진이 여자사심채널 FashionN(패션앤)의 '스위트룸' 시즌5로 처음 MC에 도전한다.

Advertisement
김진은 '스위트룸' 시즌1부터 함께 해온 원년 멤버 김새롬과 호흡을 맞춰 MC 첫발을 내딛는다. '스위트룸' 시즌4에서 큰 활약을 펼친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도윤범이 김새롬-김진과 함께 MC로 나서 2명을 서포트한다.

'스위트룸 5'를 통해 MC로 데뷔하는 김진은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준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달리 숨겨둔 예능감을 마음껏 드러냈다. 김진은 "처음 MC에 도전하는 만큼 설렌다. '스위트룸' 시즌5에서는 패션에 관한 전문적인 솔루션을 담당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스위트룸' 시즌1부터 5까지 MC자리를 꿰찬 김새롬과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도윤범은 패션부분까지 커버해 줄 수 있는 김진의 합류로 분위기가 한껏 고조돼 있다는 후문이다.

Advertisement
'스위트룸'은 각 분야에서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골드미스들의 싱글라이프를 공개하고, 그들의 드레스룸을 컨셉에 맞게 변화시켜주면서 패션, 뷰티 등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스위트룸'은 매회 출연자들이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3년째 시즌제로 이어오고 있는 FashionN 간판 프로그램이다.

상위 1% 싱글녀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 '스위트룸5'는 오는 5월 11일부터 매주 토요일 밤 12시에 FashionN에서 만나볼 수 있다.


Advertisement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