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승기 첫사랑' 이유비 촬영장 직찍, 물오른 꽃미모 '깜찍'

by
Advertisement
'이승기의 첫사랑' 이유비의 꽃미모 뽐낸 촬영장 직찍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1일 아유비의 소속사 싸이더스HQ는 공식 미투데이를 통해 "'구가의 서' 청조의 휴식타임을 깜짝 공개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이유비의 깜찍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박청조 역을 맡은 이유비는 생애 첫 사극에 도전해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사진 속 이유비는 다홍색 치마에 꽃자수가 놓인 저고리를 입고 투명한 피부 결을 자랑하는 물오른 꽃미모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카메라를 향해 밝은 웃음을 지어보이는 이유비는 깜찍한 애교포즈로 팬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이에 이유비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복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단아하면서도 발랄한 매력덩어리 이유비", "강치가 반할 수밖에 없어", "앞으로 연기 기대 되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이유를 비롯해 배우 이승기, 수지 등이 열연하는 '구가의 서'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