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심이영, 전도연 닮은꼴 해명 “소속사가 글 올려…”

by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Advertisement
배우 심이영이 '전도연 도플갱어'설에 대해 해명했다.

Advertisement
심이영은 지난 2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전도연 도플갱어'설 관련 SNS에 직접 올린 글에 대해 적극 해명했다.

이날 MC윤종신은 "심이영 씨 혹시 공주병 있으세요?"라며 뜬금없는 질문을 던졌다. 이어 MC윤종신은 "SNS에 '촬영 내내 전도연 선배 도플갱어라는 소리를 많이 들었어요. 덕분에 기분 좋은 촬영이었습니다. 정말 닮았나요? 하하'라는 글을 올렸다"고 말하자 MC들의 비웃음을 샀다.

Advertisement
이에 MC김국진은 "본인이 직접 쓴 거냐?"고 의심의 눈초리로 물어봤다. 심이영은 "SNS가 사실 제가 직접 운영하는 것이 아니고 저희 회사에서 제 사진을 올려서 쓰는 거에요"라며 적극 해명에 나섰다.

이를 들은 MC윤종신은 "진짜 전도연 씨와 닮았다는 소리 들으면 어때요?"라고 묻자, 심이영은 "솔직히 기분이 너무 좋다"며 함박웃음을 지어 보였다.

Advertisement
이에 MC규현은 "생각하고 보니 얼핏 전도연 씨를 닮은 것 같다"고 말하자, 심이영은 대뜸 전도연 성대모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심이영 외에도 영화 '뜨거운 안녕'의 배우 임원희, 백진희,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