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보라, "김기리에 첫눈에 반하지 않아. 서로에 연인이..."

by
신보라 김기리
Advertisement
개그우먼 신보라가 연인인 김기리에 '첫눈에 반하지 않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23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애니메이션 '쾌걸 조로리의 대대대대모험' 언론시사회 후 가진 기자간담회에는 더빙에 참여한 정태호와 신보라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기자간담회에서 신보라는 "실제 연인인 김기리와는 첫눈에 반하지 않았다"며 연인 김기리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신보라는 "처음에 각자 연인이 있었다"며 "기리씨도 연인이 있었고 저도 연인이 있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신보라는 "김기리와 함께 2년간 개그맨 막내 생활을 하면서 여러 모습을 많이 봐 왔고 서로에 대해 많이 알게 됐다"며 "힘들 때 힘이 돼 줘서 정이 갔다"며 연인이 되기까지를 짧게 전했다.

또 그는 "첫눈에 반한 것은 아니고 알아 가면서 사랑이란 감정이 싹 튼 것 같다"며 솔직하게 털어놔 시선을 끌었다.

Advertisement
한편 정태호와 신보라가 더빙에 참여한 '쾌걸 조로리의 대대대대모험'은 무늬무늬병에 걸린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전설의 명약을 찾는 쾌걸 조로리의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6월 5일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