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이유측 "결혼루머, 최초·적극유포자 경찰의뢰"(전문 포함)

by
아이유 결혼 루머 강경 대응
Advertisement
가수 아이유 측이 결혼설 루머를 터트린 최초 유포자를 찾아 강경 대응할 방침이다.

Advertisement
아이유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는 27일 보도 자료를 통해 "사실이 아닌 전혀 근거가 없는 내용들이 증권가 찌라시라는 이름으로 너무나도 쉽게 유포되고 기정사실화 되는 상황에 유감을 표합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루머와 관련하여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며, 최초 유포자 및 적극적으로 유포자를 찾아 법적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아이유에 대해 지속적으로 행해지고 있는 악성댓글, 악플러에 대한 수사도 함께 의뢰하며, 온라인상에서 비일비재하게 벌어지는 명예훼손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습니다"라며 강경 대응에 나선 모습을 보였다.

Advertisement
소속사측은 "이로 인해 마음고생하고 있을 아티스트에 대한 배려 차원에서라도 추측, 과장성 보도를 자제해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라며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앞서 이날 '인기 솔로 여가수 A양 10월 결혼 예정'이라는 제목의 일명 '찌라시'가 스마트폰 메시지와 SNS 등을 통해 급속하게 퍼졌다.

Advertisement
그 내용에 따르면, 최근 드라마 여주인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솔로 여가수 A양이 남성 그룹 멤버 H군과 올해 10월에 치룰 결혼식을 비밀리에 준비 중이다. 하지만 A양의 소속사는 결혼식을 극구 반대하며 설득하고 있다는 내용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이하 로엔엔터테인먼트 전문 공개

Advertisement
안녕하세요. 로엔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온라인/SNS/모바일 메신저 어플을 통해 유포된 증권가 찌라시 루머와 관련하여 당사 공식 입장을 드립니다.

먼저 사실이 아닌, 전혀 근거가 없는 내용들이 증권가 찌라시라는 이름으로 너무나도 쉽게 유포되고 기정사실화 되는 상황에 유감을 표합니다.

당사는 해당 루머와 관련하여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여, 최초 유포자 및 적극적 유포자를 찾아 법적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더불어 아이유에 대해 지속적으로 행해지고 있는 악성댓글/악플러에 대한 수사도 함께 의뢰하여, 온라인상에서 비일비재하게 벌어지는 명예훼손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습니다.

당사는 도를 넘은 근거 없는 루머를 양산하고 확산하는 행동들에 대해 앞으로 강력하게 대응할 방침이며, 이로 인해 마음고생하고 있을 아티스트에 대한 배려 차원에서라도 추측, 과장성 보도를 자제해주실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관계자 및 팬 여러분들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앞으로 더욱 좋은 활동과 소식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