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준과 불협화음 오지은, 몸매를 화합이네

by
Advertisement
배우 오지은이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정준과의 불협화음을 선보인 가운데, 그녀의 섹시 화보가 새삼 화제다.

Advertisement
22일 오전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팔색조 매력의 오지은, 화보 공개'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은 오지은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sidushq.com/star/ojeun)를 통해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오지은의 모습.

Advertisement
사진 속 오지은은 하얀색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이중적인 매력을 뽐냈다. 이어 웨이브 진 긴 머리를 풀어헤친 채 오똑한 콧날과 브이라인 턱선을 과시하며 아름다운 외모를 선보였다.

특히 오지은은 딱 붙은 의상을 선택, 글래머러스한 볼륨 몸매와 함께 잘록한 허리와 마네킹 못지않는 각선미를 선보여 네티즌들이 시선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오지은은 21일 밤 방송된SBS '정글의 법칙 in 히말라야'편에 출연, 히말라야 깔딱 고개를 넘어 폭순도로 향하는 도중 배우 정준에 "도와주지 않을 거면 조용히 해"라며 짜증을 내는 등 일촉즉발의 상황이 벌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