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나영 이상형, 성동일-박명수라더니…실제는 원빈

by
이나영 이상형 / 사진=스포츠조선DB
Advertisement
배우 원빈과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이나영의 과거 이상형 발언이 새삼 화제다.

Advertisement
이나영은 지난해 8월 MBC '무한도전-개그학개론'편에 출연 당시 이상형으로 개그맨 박명수를 지목해 눈길을 끌었었다.

당시 그녀는 무한도전에 함께 출연한 배우 이태성이나 그룹 엠블랙 멤버 이준을 두고 박명수를 꼽으며 "외모는 중요하지 않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Advertisement
또 2010년 KBS2 '승승장구'에 출연해 배우 성동일과의 친분을 자랑하며 그동안 보고 싶다는 이유로 성동일을 1위로 꼽았다. 하지만 이날 게스트로는 배우 다니엘 헤니와 가수 겸 배우 비도 함께 한 자리여서 의외의 선택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나영 이상형과 연인은 외모 차이가 너무 난다", "역시 이상형은 이상형일 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원빈과 이나영은 열애중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했으며, 두 사람의 소속사인 이든나인측은 "원빈과 이나영이 같은 소속사이다 보니 자주 만나 호감을 갖게 됐다"며 "최근 자연스럽게 가까운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고 이들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어 소속사측은 "두 사람 모두 조심스럽게 시작하는 단계이니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주세요"라고 덧붙이며 열애 사실을 발표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