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차유람 모태솔로 인증, 홍진호 위로 “솔로에서 벗어나”

by
차유람 모태솔로
Advertisement
'당구 여신' 차유람이 27세 생일을 맞아 모태솔로를 인증했다.

Advertisement
차유람은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다들 축하 감사해요~^^♥ 근데.. 모태솔로ㅠㅠㅠㅠ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케이블채널 tvN '더 지니어스 : 게임의 법칙'에 함께 출연한 '공대 여신' 최정문과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등이 차유람의 생일을 축하하는 메신저 화면을 캡쳐한 것.

Advertisement
차유람의 생일을 축하하는 여러 사람의 메시지 가운데 홍진호는 "유람 생일 축하해~ 어서 모태솔로에서 벗어나렴"이라고 남겨 차유람이 모태솔로라는 사실을 폭로했다.

이를 본 차유람은 모태솔로라는 말에 상처받은 듯 장난스러운 눈물 이모티콘과 함께 메신저 화면을 캡처해 올려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Advertisement
네티즌들은 "유람님, 여기 모태솔로 추가요", "생일 선물로 남친이 필요하실 듯", "최정문 메시지가 더 웃겨", "생일 축하가 우선이지! 축하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달 초 인천실내무도아시안게임에서 여자 9볼, 여자 10볼을 잇달아 제패하며 2관왕에 올랐던 차유람이 수원컵에서도 우승하며 국내랭킹 1위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