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세은 근황, 도자기피부+동안 '미모 여전'…이대 고대 특강도

by
이세은 근황
Advertisement
'이세은 근황'

Advertisement
배우 이세은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세은은 7월 28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비오는 일요일 아침. 오랜만에 셀카로 인사드려요", "한 장 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의 사진 2장을 게재?다.

Advertisement
사진 속 이세은은 초근접 사진에도 불구하고 도자기 피부와 특유의 또렷한 이목구비, 동안 외모 등을 자랑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은색 민소매 원피스 차림으로 여성스러운 섹시미를 과시하고 있다.

Advertisement
이세은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세은 근황 반갑다", "이세은 근황 보니 여전한 동안미녀", "여전히 예쁘다", "이세은 근황 자주 올려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세은은 최근 유진과 류진 정원중 정의철 들이 소속돼 있는 G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그녀는 최근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이화여대 특강을 맡아 진행했다. 또한 자신의 모교인 고려대학교에서도 논문 지도교수인 박지훈 교수의 요청에 따라 고려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맡는 등, 연기 뿐 아닌 강의에도 도전하며 끊임없이 노력하는 배우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Advertisement
현재 이세은은 드라마 '지운수대통', 장진 감독의 연극 '허탕' 이후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