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민정 웨딩드레스, 국내 수입되지 않는 드레스 “결혼식 위해 특별주문”

by
이민정 웨딩드레스
Advertisement
배우 이민정이 특별주문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Advertisement
3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결혼을 앞둔 이병헌과 이민정의 소식을 전하며 웨딩화보와 청첩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이병헌-이민정 커플의 웨딩화보 촬영을 담당한 관계자는 "웨딩화보는 평소 그들과 친분이 두터운 사진작가가 찍어줬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또 "결혼식을 올리는 호텔은 워낙 웅장하고 볼륨도 있고 화려한 스타일의 예식장소라 두 사람의 분위기에 맞춰 화사하고 화려하게 장식이 꾸며질 것 같다"고 밝혔다.

많은 사람이 궁금해하는 이민정의 웨딩드레스에 대해서는 "이민정이 드레스를 보러 다닐 때 M사 브랜드와 R사 브랜드의 드레스를 둘러봤다고 한다. 앤 해서웨이, 엠마 왓슨, 테일러 스위프트 등 할리우드 여배우들이 즐겨 입는 브랜드이다"라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이어 "이민정이 결혼식 때 입게 될 웨딩드레스는 국내에는 수입되지 않는 결혼식을 위해 특별주문으로 들여오는 드레스를 입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병헌-이민정 커플은 오는 8월 10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