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방송인 김성경 파격 고백 "3살 연하 남친 있어, 결혼하면 남친은 초혼"

by
사진캡처=SBS
Advertisement
방송인 김성경이 3살 연하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혀 화제다.

Advertisement
지난 6일 방송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출연한 김성경은 "현재 교제하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말했다.

이날 MC들이 같이 출연한 김현욱과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하자 김성경은 "이런 거 방송에 나갈지 안 나갈지 모르겠는데 제가 결혼상대를 생각할 땐 '내가 이 남자와 한 침대를 쓸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한다"고 파격적인 발언을 했다.

Advertisement
이에 MC들이 "현재 만나는 분이 있느냐"며 조심스럽게 물었고 김성경은 "남자친구가 있다. 3살 연하고 남자친구 쪽은 초혼이다"고 답했다. 그는 이어 "아들과도 만나본 사이고, 아들도 좋아한다. 서로 굉장히 친하게 잘 지낸다. 시간 날 때마다 다 같이 식사도 종종 한다"고 말했다.

김성경은 "결혼도 생각하는 중이다. 그런데 결혼은 저 혼자 하는 것도 아니고 돈도 있어야 하고."라고 말을 아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함께 출연한 김현중은 소속사 수장인 배용준과 "주로 여자이야기를 한다"고 털어놨다. 그는 "배용준과 한 달에 한 번 두 달에 한 번 통화를 하면 2분 정도는 일 얘기를 한다"라며 "그 후에는 어떤 여자가 섹시한지 그런 얘기를 한다"라고 폭로했다. 김현중은 놀라는 MC들을 향해 "용준이 형도 남자니까"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희선은 "배용준 씨는 결혼 안 하셨죠?"라고 엉뚱하게 물어 웃음을 자아냈고, 김현중은 "안 한 걸로 알고 있다"라고 능청스럽게 답했다.

Advertisement
또 이날 이정현은 "김희선에 대해 오해했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정현은 "사실 김희선 때문에 출연을 망설였다"며 "과거 중국에서 열린 앙드레 김 패션쇼에 참석한 적이 있다. 선생님이 김희선 언니를 소개시켜주셔서 인사를 했는데 인사를 안 받더라"고 말했다. 이정현은 "그 때 못 보신거죠?"라며 돌직구를 던졌다. 이에 김희선은 "그럴수도 있다. 안 그러면 김희선이 아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김성경 이정현 김현중이 출연한 '화신'은 전국 시청률 5%(닐슨 코리아)를 기록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