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경애, “조형기, 방송계 최고의 뻥쟁이!” 폭로

by
사진제공=TV조선
Advertisement
개그우먼 이경애가 조형기를 '방송계 최고의 뻥쟁이'라고 폭로해 화제다.

Advertisement
이경애는 최근 종합편성채널 TV조선 국민참여재판 버라이어티 'TV로펌 법대법' 녹화에 참여했다. 이날 '위험한 거짓말'을 주제로 한 'TV조선 법대법'에서는 허풍과 뒷담화, 그리고 선의의 거짓말이 '위험한 거짓말'이 될 수 있음을 경고하는 내용을 다뤘다.

이경애는 생활 속에서 겪는 거짓말에 대한 에피소드를 풀어놓던 중 갑자기 "방송계에서 거짓말을 잘 하는 사람을 두고 흔히 '뻥쟁이'라고 하는데, 내가 볼 때 최고는 조형기인 것 같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극했다.

Advertisement
이어 이경애는 "(조형기와) 방송을 여러 편을 같이 한다"며 "조형기가 머리가 좀 커서 저장용량이 크다보니까 수도 없이 들은 남의 얘기를 본인이 각색을 하고 살을 붙인다"고 '뻥쟁이'라고 한 이유를 자세하게 밝혔다.

평소 '에피소드의 보고'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조형기는 이경애의 돌발 발언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억울함을 호소했다. 조형기는 "다 거짓말을 하는 것은 아니다"라며 "사실 많은 프로그램을 하다 보니 10개 중에 3개 정도는 좀 꾸미고 각색을 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하지만 조형기는 "그걸 시기하고 질투를 해서 '뻥'이라고 한다"며 이경애에게 서운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TV로펌 법대법'은 8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