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DB대우증권, 대통령기 전국시도대항 탁구 단체전 우승

by
Advertisement
KDB대우증권과 KRA한국마사회가 제29회 대통령기 전국시도대항 탁구대회 남·녀 단체전에서 각각 우승했다.

Advertisement
정영식 오상은 윤재영 서정화가 나선 KDB대우증권은 8일 전남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열린 남자 단체전 결승에서 KGC인삼공사를 3대2로 눌렀다. KGC인삼공사는 지난해 대회에 이어 다시 한 번 준우승에 만족해야 했다. 여자 단체전 결승에서는 KRA한국마사회가 포스코에너지에 3대2로 승리했다. KRA한국마사회는 서효원 박영숙 이현주 김민희가 팀을 이루었다.

남자 개인전 단식에서는 세계선수권 은메달리스트인 이상수(삼성생명)가 결승에서 김민석(KGC인삼공사)을 3대0(15-13, 11-5, 11-4)으로 눌렀다. 남자 복식에서는 삼성생명의 이상수-서현덕 조가 에쓰오일의 조언래-김동현 조에게 3대0(11-7, 11-3, 11-7) 완승을 거두고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여자 개인전 단식에서는 유은총(포스코에너지)이, 복식은 KDB대우증권의 강미순-송마음 조가 우승했다.
이 건 기자 bbadagun@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