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보경 돌파, 평점 7점…웨일스 언론 "마법같은 순간의 시작" 극찬

by
김보경 돌파
Advertisement
'김보경 돌파'

Advertisement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카디프시티의 김보경이 환상적인 돌파를 선보이며 평점 '7점'을 받았다.

김보경은 26일 자정(한국시간) 홈구장인 카디프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시티와의 2013~2014시즌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 경기에 공격형 미드필더로 나서 후반 44분 교체될 때까지 결정적인 역할로 팀 승리에 기여했다.

Advertisement
이날 김보경은 0-1로 뒤지던 후반 14분 빠른 발을 이용해 수비 3명을 따돌리며 오른쪽 측면을 돌파하며 동점골의 실마리를 선사했다. 이후 후반 33분에는 오른쪽 측면을 파고들던 크레이그 벨라미에게 패스를 연결, 코너킥을 유도해내며 역전골의 발판도 마련하는 등 눈에 띄는 활약을 선보였다.

경기 뒤 김보경은 영국 스포츠전문매체 스카이스포츠는 "EPL에서도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며 평점 7점을 부여하는 등 언론의 찬사를 받았다.

Advertisement
또 영국 일간지 '메트로'는 "김보경의 좋은 돌파가 골의 시발점이 됐다. 조 하트가 캠벨의 골을 잘 막았지만 뒤따르던 군나르손이 골을 성공시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시즌 챔피언십(2부 리그) 우승으로 프리미어리그로 승격된 카디프 시티는 1962년 이후 51년 만에 1부 리그 복귀 첫 골을 올리는 감격을 누렸다.

Advertisement
김보경 돌파 평점 7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보경 돌파, 속이 다 시원", "김보경 돌파, 이제 실력발휘 쭉쭉 해주길", "김보경 돌파 멋있다", "김보경 돌파, 지성형 골 소식 이어 김보경도 화이팅"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