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태영, 남편 권상우 진정 “짜증 말고 토닥토닥”

by
손태영 토닥토닥
Advertisement
'손태영 토닥토닥'

Advertisement
배우 손태영이 강예빈과 관련된 루머로 곤욕을 치르고 있는 남편 권상우를 응원했다.

손태영은 27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메디컬탑팀' 태신 상우 씨, 짜증내지 말고 촬영 열심히 하세요"라며 권상우가 촬영 중인 MBC드라마 '메디컬탑팀'을 언급하는 글과 함께 권상우를 응원했다.

Advertisement
또한 손태영은 "여기는 상하이. 백 벌의 의상 피팅 끝! 상하이 날씨 맑음. 태신, 수시앤 파이팅! 오늘 하루도 토닥토닥"이라며 현재 중국에서 촬영 중인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앞서 권상우는 지난 26일 자신의 팬카페에 최근 증권가 정보지에 떠도는 강예빈과의 루머에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권상우의 소속사 측은 해당 루머와 관련한 최초 유포자 및 적극 유포자를 상대로 명예훼손, 금전적 손실에 대한 손해배상 등 법적 책임을 물겠다는 뜻을 27일 전했다.

Advertisement
강예빈 소속사 측 관계자 역시 "강예빈 씨가 유부남 스타와 열애 중이라는 증권가 정보지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반박했다.

손태영 토닥토닥 글에 네티즌들은 "손태영 토닥토닥 하며 권상우 달래는 중", "손태영 토닥토닥 글 보니 남편에 대한 염려 느껴진다", "손태영 토닥토닥에 권상우 좀 진정될 듯", "손태영 토닥토닥 글 중국서, 지금 부부가 떨어져 있어서 권상우 더 예민한듯"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