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예빈 "권상우와 밀월여행? 스케줄 많아 쉬지도 못하는데"

by
강예빈
Advertisement
방송인 강예빈이 권상우와의 분륜 열애설에 대해 적극 해명했다.

Advertisement
강예빈 소속사 측 관계자는 "증권가 정보지 등에서 거론되고 있는 열애설에 대해서는 전혀 사실무근이다. 대응할 가치도 없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터무니없는 헛소문일 뿐 모두 거짓이다. 밀린 스케줄로 쉬지도 못하는 사람이 어떻게 밀월여행을 다녀오겠냐"고 반박했다.

최근 증권가 정보지에서는 한 섹시 스타가 유부남 스타와 불륜 관계이며 해외밀월여행을 다녀왔다는 루머가 떠돌았다.

Advertisement
이에 강예빈과 상대 불륜 스타로 배우 권상우가 언급되어 사실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었다.

그러자 지난 26일 권상우는 자신의 팬 카페를 통해 "참 행복하게 잘살고 있는 저를 괴롭히네요"라며 루머에 대해 맞대응했다. 이어 그는 "강예빈 씨와 제가 사귄다는 증권찌라시를 보고 어이없어서. 제가 아닌 다른 분으로 알고 있는데 짜증 나서 글 올립니다"라고 폭로했다.

Advertisement
이어 "저를 예전에 이상형으로 뽑아주신 건 감사하지만 저는 그분을 뵌 적도 없다"라며 강예빈과의 불륜 루머에 대해 적극 해명에 나섰으며, 권상우는 "저는 손태영의 남편이자 룩희의 든든한 아빠입니다. 저희를 질투하지 말아주세요"라면서 거듭 루머에 대해 반박했다.

또한 27일 권상우 소속사 벨액터스 엔터테인먼트는 "해당 루머와 관련, 최초 유포자 및 적극 유포자를 명예훼손, 금전적 손실에 대한 손해배상 등 법적 책임을 반드시 물을 것이며 가정파탄자로 형사고발 조치를 할 것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Advertisement
한편 강예빈은 KBS2 주말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tvN '막돼 먹은 영애씨', 투니버스 '벼락 맞은 문방구'에 출연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