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서진 연애경험, “우울한 여자 만나 데인 적 있어” 고백

by
이서진 연애경험
Advertisement
'이서진 연애경험'

Advertisement
배우 이서진이 자신의 연애 경험 비화를 공개했다.

이서진이 9월 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 자신의 연애스타일에 대해 "잘못했을 때는 잘못했다고 사과한다. 진지한 걸 싫어해 빨리 사과하고 빨리 넘어간다"고 운을 뗐다.

Advertisement
이어 그는 "밝은 여자를 좋아한다. 여자들의 급격한 감정 기복과 우울한 모습을 좋아하지 않는다"며 "우울했던 여자를 만나 데인 적도 있었다. 여성들의 경우 아무 이유 없이 우울해지는 경우가 있지 않냐"고 털어놨다.

또 이서진은 이상형에 대해서는 "나처럼 스트레스를 잘 받지 않는 사람이었으면 좋?募?며 "그래야 성격이 잘 맞을 것 같다. 반대의 성격인 사람은 만나지 못 할 것 같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서진 연애경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서진 연애경험, 여자한테 크게 데인 듯", "이서진 연애경험, 좋은 여자 만나서 얼른 결혼하길", "이서진 연애경험, 우울한 여자를 싫어했구나", "이서진 연애경험, 공개연애한 그 여자 연예인은 아닌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서진이 10년 만에 만난 배우 홍은희에게 "얼굴이 많이 바뀌었다"며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