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미려 혼인신고, "정성윤과 속도위반? 절대 아니야"

by
김미려 혼인신고
Advertisement
'김미려 혼인신고'

Advertisement
오는 6일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개그우먼 김미려와 배우 정성윤이 이미 혼인신고를 했다.

4일 eNEWS 측은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정성윤과 김미려가 지난달 서울 마포구청을 직접 찾아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보도에 따르면 이미 두 사람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혼집으로 입주해 살림까지 합쳤으며, 이번 혼인신고로 법적 부부가 됐다.

이와 관련해 정성윤의 소속사측 한 관계자는 "정성윤과 김미려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확고한 믿음으로 혼인 신고를 마쳤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이 관계자는 "빠르게 한 혼인신고 때문에 속도위반이 아니냐고 물어보시는데 절대 아니다"며 혼전 임신설에 대해 사실무근임을 강조했다.

한편 김미려와 정성윤은 오는 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마리아쥬스퀘어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Advertisement
김미려 혼인신고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미려 혼인신고, 이미 살림도 합쳤는데 문제될 것 없다", "김미려 혼인신고, 확고한 사랑 보여준듯", "김미려 혼인신고, 정성윤과 정말 좋아하는듯"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