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디야커피, ‘하정우, 정경호와 함께하는 영화데이트!’ 선사

by
Advertisement
커피 전문 기업 이디야 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10월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이디야커피와 함께하는 영화 롤러코스터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오는 9일까지 이디야커피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iEDIYA)에서 진행한다.

Advertisement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커피를 애용해주고 관심 있게 지켜봐 준 고객 300명을 무료로 초대해 진행되는 것. 배우 하정우가 감독으로 변신해 선보이는 첫 번째 작품으로 영화 개봉 전에 하정우와 주연배우 정경호가 이디야커피 고객들이 한 자리에서 만나 무대인사를 비롯해 영화 시사회를 진행하며 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이디야커피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른 뒤 영화 롤러코스터 초대권 증정 이벤트 게시물에 '롤러코스터 시사회'에 참석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정성스러운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영화 롤러코스터 시사회 초대권 1인2매를 무료로 제공한다.

Advertisement
당첨자 발표는 10월10일이며, 이디야커피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디야커피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시사회는 10월14일 오후 8시이며, 왕십리 CGV IMAX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마케팅팀의 성중헌 팀장은 "이번 시사회 초대 이벤트는 그 동안 이디야커피를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가을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남자 하정우와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라며,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영화를 감상하며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영화 롤러코스터는 배우 하정우가 감독으로 변신해 선보이는 첫번째 작품으로 개봉 전부터 이미 큰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욕쟁이 한류스타 마준규(정경호 분)가 일본 활동 중 아이돌과의 스캔들로 급히 한국행 비행기에 오르지만 기상악화로 인해 착륙 실패를 겪으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 코미디 영화로 오는 10월17일 개봉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