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원택시' 정사신 한소영 "로또 2등 당첨 차 구입"

by
'소원택시' 한소영 로또 2등 당첨
Advertisement
'소원택시 한소영 로또 2등 당첨'

Advertisement
배우 한소영이 출연한 영화 '소원택시'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한소영이 과거 로또 2등에 당첨된 사실이 새삼 화제다.

한소영은 지난 4월 MBC 에브리원 '싱글즈 시즌2'에 출연해 "로또 2등에 당첨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Advertisement
경품 노트까지 작성하며 경폼 홀릭에 빠진 한소영은 "1등만 빼고 다 당첨돼 봤다"며 냉장고, 청소기, 순금돼지 5돈 등 지금껏 받은 대박 경품을 공개했다.

이어 그녀는 "로또 복권 2등에 당첨돼 당첨금 2,000만 원을 받았다. 당첨금으로는 차를 샀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28이라고 썼던 당첨 번호가 36이었다"며 안타깝게 6개 조합 중 한 개 조합이 달라 로또 1등이 빗나간 사연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었다.

Advertisement
한편 한소영이 출연한 영화 '소원택시'는 찌질한 택시기사 인만(장성원)과 삶에 찌들어 자살하려는 초희(오인혜), 혜리(한소영), 지은(김선영) 등 4명 사이에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은 19금 섹시 코미디 영화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