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T 13일 홈개막전 "화끈 이벤트 즐기세요"

by
부산 KT가 13일 홈개막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화끈하게 출발한다. 사진제공=KT 소닉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프로농구 부산 KT 소닉붐이 화려한 이벤트로 새 시즌을 시작한다.

KT는 오는 13일 오후 2시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모비스를 상대로 시작되는 2013~2014시즌 홈 개막전서 축하행사를 펼친다.

Advertisement
이날 개막식 행사에는 허남식 부산시장, 임혜경 부산시 교육감 및 부산시 체육계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될 예정이다.

개막전 초청 가수로 지난 2011년 가요계 데뷔 후 대표곡 '사랑한다 안한다', '짝1호'로 인기몰이 중인 6인조 걸그룹 '파이브돌스'가 하프타임 축하 공연을 선사하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Advertisement
또 브랜드존, 패밀리존, 커플석, BMW미니 오픈카 좌석 등 신선하고 다양한 좌석 마케팅 기법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존은 롯데리아, 아웃백, 네네치킨 좌석을 운영하며 해당 브랜드 제품 음식을 제공하고, 패밀리존은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 갖추고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동반한 4인 기준 가족에게 판매된다.

Advertisement
BMW미니 오픈카는 체험존으로, 체육관 1층 플로어에 설치돼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KT 구단은 올 시즌 소닉붐의 새로운 마스코트 '부밍이'도 팬들에게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프로야구 제 10구단인 KT 위즈의 조범현 감독을 비롯해 선수단 전원이 부산을 방문해 1쿼터 종료 후 부산 팬들에게 인사와 함께 야구단 사인볼을 직접 나눠주는 시간을 갖는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