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승호 공익광고 출연 "나는 조교다" 훈남 군인 포스

by
유승호 공익광고
Advertisement
배우 유승호의 근황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20일 대한민국 육군 측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육군 공익광고-육군, 그 이름에 젊음을 건다 편'이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젊은 청년들이 현재 육군의 일원으로서 조국수호를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있다는 내용을 담은 공익광고다.

Advertisement
특히 이번 영상에는 27사단 신병교육대 소속 일병인 유승호의 모습이 담겨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세상을 내 안에 품어 웃고 울던 배우, 나는 신병교육대 조교 입니다"라는 카피 문구에 자신의 목소리를 담았으며, 신병들을 교육하는 유승호는 "경례!"라고 외치는 각 잡힌 조교 포스도 드러내고 있다.

Advertisement
그러나 입대 전과 변함없는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그는 건강한 미소로 팬들에게 근황을 알려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다른 장병들과도 잘 어울리며 성실히 군생활을 하고 있는 듬직한 남자의 향기를 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최근 신병을 받아 훈련일정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유승호의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승호 공익광고 출연, 군 생활 모습 엿볼 수 있어 반갑다", "유승호 공익광고, 완벽한 대한민국 군인의 자태", "유승호 공익광고 출연, 조교 포스 물씬", "유승호, 공익광고에선 군인으로 만나니 또 다른 모습"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