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권소현 은메달 인증샷 공개 " 양궁의 매력에 쏙~"

by
Advertisement
'권소현 은메달'

Advertisement
걸그룹 포미닛의 권소현이 양궁 동호인 대회에서 은메달을 땄다.

권소현은 26일 인천 계양 아시아드 양궁장에서 열린 '2013 메달리스트와 함께하는 양궁 동호인대회'에 참가해 은메달을 거머쥐었다.

Advertisement
이날 권소현은 동호인들과의 숨막히는 접전 끝에 총 360점 만점 중 322점을 거두며 대회 2등에 올랐다.

이에 권소현은 자신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양궁은 어렵고도 재밌다. 또 한 번 양궁의 매력에 쏙~"이라는 글과 함께 은메달 인증샷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어 그는 "아육대를 시작으로 양궁을 하게 됐는데, 뭔가 방송으로만 하고 끝내기가 아쉬워서 양궁코치님의 추천으로 대회까지 나가게 됐다. 좋은 결과가 있어서 뿌듯하고 기분좋다"며 소감을 전했다.

사진 속 권소현은 '2013년 동호인 양궁대회'라고 적힌 은메달을 목에 걸고 환한 미소를 지은 채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다.

Advertisement
권소현 은메달 소식에 네티즌들은 "권소현 은메달을 딸 정도로 실력이 있었군요", "권소현 은메달을 땄네요. 진짜 자랑스럽네요", "권소현 은메달을 따는 것 보니까 재미로 끝내지 않고 잘 했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권소현은 최근 영화 '황구'에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